안녕하세요

마음든든 아침과 관련하여 공지사항을 올립니다.

공지 참조하시어 든든한 아침으로 하루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KU PRIDE CLUB 마음든든 아침

공강시간, 출출한 배를 부여잡고 선배를 따라 함께 먹었던 따뜻한 밥 한 끼. 

홀로 낯설었던 대학생활에서 선배가 사주는 따뜻한 밥 한 끼에 후배들은 고대인으로서 마음을 나누고 자부심을 키웠습니다. 이제 고려대학교는 교우, 교직원, 학부모 등 KU PRIDE CLUB 회원님이 모아 주신 소중한 마음들을 모아 고대생의 든든한 아침을 지원합니다.

학생들의 큰 호응과 고대가족의 성원에 힘입어 11월 28일부터는 새로 개관한 이공대 학생식당에서도 마음든든 아침이 진행됩니다. 12월 31일까지 학생회관 학생식당과 이공대 학생식당에서 진행하는 마음든든 아침은 고려대 학생이라면 누구나 학생증과 1,000원만 있으면 든든하게 아침을 먹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멀리 학생회관까지 오시느라 힘드셨던 이공대 캠퍼스 학생들도 이제 KU PRIDE CLUB 회원들이 마음을 모아 드리는 1,000원의 아침과 함께 든든하게 하루 시작하세요.

우리 소중한 후배, 고려대 학생들을 위해 KU PRIDE CLUB 마음든든 아침이 앞으로도 고대생의 아침을 밝힐 수 있도록 교직원 여러분과 졸업생 선배님들의 많은 참여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바로가기: http://pf.kakao.com/_kydsxl)에 들러 주시면 마음든든 아침에 댓글로 응원해 주실 수도 있고 모바일로도 편리하게 KU PRIDE CLUB에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KU PRIDE CLUB은 앞으로도 미래를 열어가는 고대생의 꿈과 열정에 동행해 가겠습니다.


고려대학교 대외협력처 대외협력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