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어영문학과 행정실입니다.


2016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 일정을 전달 받아 안내드립니다.
아래의 내용을 잘 숙지하셔서 기간내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존 학위논문심사 청구는 학생이 학사지원부에 제출서류와 논문 가제본을 접수하고 학사지원부에서 심사위원에게 논문을 전달하는 방식이었으나, 기한까지 논문을 완성하지 못해 사유서를 제출하거나 중간에 가제본 논문을 교환함으로써 외부심사위원께 발송한 논문이 반송되는 등의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해왔습니다. 이러한 소모성 업무가 반복되는 이유로 2012년 1학기부터 학위논문심사 의뢰 방식이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에 학위청구 논문심사를 의뢰하는 학생 본인이 심사위원께 직접 논문을 전달해야 함으로 변경된 사항을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접수서류 목록은 붙임(2)를 참조 바랍니다.
 
인터넷 신청 후 신청서류는 학과 행정실(서관 229호)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논문심사 일정
가. 논문심사 인터넷신청기간 : 9월 12일(월) - 10월 14일(금) 16:00
나. 수료연구 등록기간 : 10월 19일(수) - 10월 21일(금) 16:00
다. 심사료 납부기간 : 10월 19일(수) - 10월 21일(금) 16:00
라. 신청서류 제출기간 : 10월 19일(수) - 10월 20일(목) <장소: 영어영문학과 행정실>
마.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및 심사요지 제출기간 : - 12월 9일(금)
 
2) 신청서류
가. 학과행정실 제출 서류 목록
◎ 석사과정 : T-1, T-2, T-3, 제출확인서
◎ 박사과정 : D-1, D-2, D-3, D-4, 제출확인서
[서류는 인터넷 신청 후 출력하고, 제출확인서는 붙임(3,4) 에 있습니다.]
나. 본인이 직접 전달할 서류 목록
◎ 석사과정 : 심사위원장(지도교수)T-4, T-5
                  심사위원1 ~ T-6. 심사위원2, ~ T-7
◎ 박사과정 : 심사위원장(지도교수)D-5, D-6
                  심사위원1 D-7, D-8, D-9
                  심사위원2 D-10, D-11, D-12
                  심사위원3 D-13, D-14, D-15
                  심사위원4 D-16, D-17, D-18
 
 3) 논문접수 유의사항
 가. 전체 논문심사 일정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접수된 논문심사신청서 및 심사료는 반환이 불가합니다.
 다. 완제본논문과 ‘심사결과보고서’의 논문제목이 일치하여야 하며, 변경시 '심사결과보고서’의 제목을
수정하고 심사위원장이 날인하여야 합니다.
 라. ‘학위논문제출 확인증’,‘완제본논문 속지복사본’ 제출 기한을
넘어서는 심사 결과에 상관없이 최종적으로 불합격 처리합니다.
 
 

붙임: 1. 일정안내문
        2. 논문접수 변경 안내문
        3. 논문제출확인서(박사/석사과정)
        4. 논문양식.  끝.
 

영어영문학과 행정실.
(02-3290-19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