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 수강소감설문 실시 안내

 

  2015학년도 2학기 수강소감설문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학부생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다 음 -

 

1. 기간 : 2015. 12. 1() 10:00 ~ 2016. 1. 5() 17:00 (성적공시기간까지)

성적공시 시작일인 2015.12.30() 09:00 ~ 18:00 동안 수강소감결과의 신뢰도 제 고를 위해 수강소감실시를 일시중지하고 2015.12.30() 18:00 이후 다시 실시합 니다.

2. 방법 :

KUPID(http://portal.korea.ac.kr)>학적/졸업>성적사항>수강소감평가를 클릭, 수강과목별로 수강소감설문에 응답한 후 금학기 성적조회를 하시기 바랍니다.

- 수강소감설문실시 완료 후 12시간 이후부터 금학기 성적조회가 가능합니다.

- 국내교환학생의 경우(http://portal.korea.ac.kr)에서 Single ID를 신청한 후 수강 소감설문에 응답하시면 됩니다. , 미리 수강소감평가를 한 경우에는 금학 기 성적조회시 별도의 수강소감평가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3. 전체 문항 구성은 객관식과 주관식으로 되어 있으며, 수강소감설문 결과처리는 모두 익명(출석부순서가 아님)으로 처리 됩니다. 교원/강사는 수강소감결과를 완료한 후 2016113() 10:00시부터 열람할 수 있습니다. 수강소감결과는 수업개선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되고 있으니 진지하고 성의있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수강소감 실시 전 팝업창의 당부사항을 숙지 후 수강소감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당부사항 내용: 학생 여러분, 수강소감설문은 여러분의 선생님께 드리는 글과 같은 것입니다. 고대생의 품위에 걸맞게 예의를 지키면서 작성해 주세요. 여러분의 성실한 답변이 우리 고대 발전에 귀중한 밑거름이 됩니다. 여러분이 우리 고대의 희망이라는 사실 잘 아시죠?^^

 

 

2015. 11.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