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한국영어영문학회 국제학술대회 안내  대학원생세션 신청 안내


1. 날짜: 2021 12 16() - 18()

2. 주제「팬데믹을 넘어서뉴노멀과 인문학의 미래」 (“Beyond Pandemics: Reimagining the Humanities and the New Normal”)

3. 방식방식혼합형

실시간 Zoom 발표 (live-stream presentation via Zoom)

사전녹화 방식의 가상 발표 (pre-recorded virtual presentation)

(미정발표/토론자 현장강연 실시간 중계 (on-site presentation live-stream)

※ 국내 참가자는 전면 실시간 Zoom 발표로 진행합니다.



■ 학술대회 일정 안내

논문발표 신청기간

:

2021 8 15

-

8월 31

발표요약문 제출기간

:

2021 10 15

-

11월 15

참가등록 기간

:

2021 11월 20

-

12 10


■ 논문발표 신청 방법

1. 신청개별 또는 단체로 발표신청을 받습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여 대학원생위원회(yoanna0624@naver.com)로 발송하시면 됩니다[별첨1]

2. 진행한국어 및 영어

3. 세션시간: 1세션당 90(발표당 20)


■ 발표요약문 제출 안내: 발표자가 개별적으로 홈페이지에 요약문 탑재 [붙임1]


■  발표요약문 작성 요령

1. 분량

1) 영문발표영문요약문 A4용지 2쪽 이내또는 초록 (1)

2) 한글발표한글요약문 A4용지 2쪽 이내 영문초록 (/영 모두 제출)

2. 작성요령

모든 파일은 한글(hwp) 또는 워드(docx) 파일로 제출

제목은 12포인트가운데 정렬진하게

성명 및 소속명은 제목으로부터 1줄 아래오른쪽 정렬진하게, 12포인트

본문은 성명에서 2줄 아래, 10포인트

줄간격은 한글 160%, MS Word Double Spaced

글꼴은 영문 Times New Roman, 한글 신명조

- MLA포맷을 따르되모든 인용은 각주로 표기

※ 발표자료집에는 발표문 전문을 싣지 않습니다학회는 발표자에게 full-text를 추가로 요청하지 않고보유하지 않습니다.


■  참가등록 안내

온라인 학술대회 특성상 현장등록이 없으며발표자료집 발송을 위함이오니 반드시 참가등록을 완료해 주십시오.

1. 등록안내학회 홈페이지 메인화면 좌측 [국제학술대회 참가신청]에서 등록

2. 등록비: 10,000 (회원/일반/학생 전원)

     3. 결제방식홈페이지에서 전자결제(카드또는 계좌이체

※ 하나은행 158-890024-39104 (예금주사단법인한국영어영문학회)


■ 온라인 학술대회 참가안내


 발표자 안내

발표 시 발표자께서 직접 발표원고/PPT슬라이드를 화면공유” 기능을 통해 컨트롤해 주십시오.

발표시간 20분을 엄수해 주십시오.


 참가자 안내

입장 시 대화명은 성명(소속)”으로 설정해 주십시오(홍길동(한국대)

원활한 운영을 위해 입장 시 일괄 음소거 할 예정입니다.

발언할 경우에는 카메라를 켜고 참가해 주시기를 권장합니다.

질의응답 시 개별적으로 음소거 해제 후 질문또는 채팅 통해 질문해주십시오.


 ZOOM 사용 유의사항

안정적인 통신환경을 확보해 주십시오.

세션시작 전 반드시 마이크/사운드/비디오가 정상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 ZOOM 회의실 테스트링크https://zoom.us/test

























































사) 한국영어영문학회

03186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92, 1607호(신문로1가 광화문오피시아빌딩)

Tel: (02)738-1198 Fax: (02)733-6502 Mobile: 010-8984-5683

http://www.ellak.or.kr